[한국태권도신문] 대한민국 국기 태권도의 중심 '국기원'이 <태권도 챌린지>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에 나선다.
남승현 국기원 시범단장과 국기원 이론 교수 이지성 박사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태권도 챌린지'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대한민국 각지에서 함께 응원하는 태권도 릴레이 프로젝트다.
서울 국기원과 청와대를 시작으로 '전국 50여개 지자체' 명소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라는 하나된 염원을 담아 태권도 챌린지를 진행한다. 대한민국을 무대로 펼쳐지는 초대형 릴레이 프로젝트 답게 '태권도 시범단 챌린지'와 시민 참여형 '태권도 발차기 챌린지'를 통해 전 국민적인 호응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각각의 챌린지는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되어 국기 태권도의 위상과 대한민국의 자부심을 드높이며, 전 세계인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이슈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ITZY, 비투비, NMIXX, 오마이걸 등 K팝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 2030 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제 29회 드림콘서트'가 지난 28일 성황리에 마무리되는 등, 부산은 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열기로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동영상 링크 참조 : https://youtu.be/k5CxPSZ_uI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