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태권도신문] 원주시줄넘기협회(회장 이대현, 이하 ‘협회’)는 원주오픈전국줄넘기대회(이하 ‘원주오픈’)를 오는 11월에 개최한다.
협회의 첫 대회인 원주오픈은 11월 12일(토) 오전 9시부터 원주치악체육관에서 그 화려한 막을 연다. 원주시줄넘기협회와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가 공동주최하며, 원조오픈전국줄넘기대회 조직위원회가 주관을 한다.
이 대회 조직위원장을 맡은 이대현 회장은 “엔데믹 코로나 종식을 위해 줄넘기를 통하여 희망과 꿈을 심어주고 줄 하나로 체력증진 향상을 통하여 원주시 및 전국 줄넘기 운동의 저변확대 및 줄넘기 클럽 문화와 생활체육으로 줄넘기를 알리고 보급하기 위하여 이 대회를 개최하고자 한다. 줄넘기를 사랑하고 줄넘기를 좋아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대회인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원주오픈 경기종목은 30초 양발모아뛰기, 30초 번갈아 뛰기, 30초 이중뛰기, 연령별 왕중왕전, 3중 뛰기, 팀 4인 릴레이, 지정 음악줄넘기로 경기가 치러진다.
참가신청은 현재 진행 중이며 오는 10월 14일까지 참가접수 마감이고, 접수방법은 pkscso@hanmail.net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네이버 밴드 링크(https://band.us/n/acaa70F820VeR)로 가입하며 더 많은 대회정보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