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태권도신문]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구로구 구로5동 공부방에 스테디셀러 의자 'T50 AIR'를 후원하고, 구로구청이 주관하는 개소식에 참석했다.
구로구에서 운영하는 구로5동 공부방은 저소득 청소년, 취준생 등에게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공공시설로, 청소년 전용 공간을 확대하기 위해 조성됐다. 시디즈는 사용자의 최적의 '앉음'을 통해 발전적이고 열정적인 삶을 이끌어 내는 브랜드로서, 청소년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학업에 정진하고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구로구청 및 구로문화원과의 삼자 간 후원 협약을 통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디즈는 6월 아이들의 학습 공간을 위해 구로구 개봉3동 공부방에 스테디셀러 의자 'T50 AIR' 128개를 후원해 낡고 노후화된 의자를 교체했다. 이어 13일 재개관한 구로5동 공부방 내 1인 독서실과 그룹 독서실에 'T50 AIR' 65개를 배치해 청소년들이 최적의 학습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왔다.
시디즈가 후원한 T50 AIR는 통기성과 탄성이 우수한 '에어스킨 메쉬' 소재를 등,좌판에 적용해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하고 땀이 차지 않는 쾌적함을 제공한다. '에어스킨 메쉬'는 시디즈가 직접 연구 개발해 만든 고탄력 소재로, 부드러운 극세사와 탄성 및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사, 우레탄사를 함께 직조해 견고함과 부드러운 촉감까지 갖췄다. 또한 S자 형태로 설계한 등판은 사용자의 허리를 가장 이상적으로 지지해주며, 팔걸이 높이와 각도 및 좌판의 깊이, 등판 기울기 고정과 틸팅 강도 등을 조절할 수 있어 오랜 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시디즈는 구로5동 공부방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T50 AIR' 의자에 앉아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다양한 꿈을 그려 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미래를 꿈꾸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사용자에게 적합한 '앉음'의 영역을 지원하는 후원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