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태권도신문] 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김경덕)는 지난 9일(목) 2023 특별위원회 및 기술전문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수원 노블레스웨딩컨벤션에서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는 김경덕 회장을 비롯해서 임종남 부회장, 이영선 부회장, 김평 전무이사를 비롯해서 특별·기술전문위원회 위원장, 부위원장, 위원 등 행사장을 꽉 메운 30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냈다.
김경덕 회장은 수여식이 끝난 후 인사말에서 오늘 임명장을 받은 여러분들이 우리 태권도의 자존심이며 경기도태권도협회의 핵심 동력이라고 했다. 그리고 모두 함께 합심하여 경기도협회의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 달라면서 여러분들의 헌신 봉사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속의 경기도태권도협회가 되고 일선도장의 중흥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했다.
▲임명식 후 인터뷰하는 김경덕 회장
2023년 경기도협회 특별위원회별 위원장에는 복지연금운영위원회 엄광섭, 스포츠공정위원회 신현호, 도장심사공정위원회 조현종, 고단자심사평가위원회 최재구, 회원권익위원회 이혜수, 복지연금심의위원회 우희창, 인재육성사업위원회 황용택, 전략기획위원회 이송학, 국제교류위원회 임영선 위원장이 임명되었다.
▲스포츠공정위원회 신현호 위원장과 위원들
기술전문위원회 의장에는 임상우, 겨루기부의장 강신배, 김진해, 조 훈, 문대선. 품새부의장에는 박완순, 김영식 부의장이 임명되었으며 분과별 위원장에는 총무전산분과 김규필, 경기분과 이영두, 겨루기심판분과 이현구, 품새심판분과 권동하, 심사집행위원회 이도성, 심사진행분과 김성기, 경호의전분과 정용호, 질서안전대책분과 김종빈, 국제협력분과 홍성민, 기록분과 조승희, 홍보분과 김천식, 경기력항상분과 서재운, 생활체육분과 김광수, 여성분과 박수현, 실버분과 박제철, 교육분과 박성진, 다문화분과 김교환 위원장이 임명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