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태권도신문] 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주식회사 알앤비(대표 정민기, 이하 ‘알앤비’)와 상호 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8일(금) 오전 11시에 위원회 사무실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과 알앤비 정민기 대표, 임형준 부사장 등 임원들이 참석했고, KM격파대중문화협회 양경진 회장 자리를 빛내주었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마케팅 기획사인 알앤비와 업무협약은 앞으로 위원회가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을 할 수 있고, 태권도 및 스포츠 엔터를 추진하는데 서로가 윈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위원회의 스포츠 홍보마케팅을 담당하여 전 세계에 위원회를 홍보하는데 앞장서 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알앤비 정민기 대표는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뜻깊게 생각하며,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위원회가 글로벌 동반성장을 할 수 있도록 최선에 노력을 다하겠다. 그리고 태권도와 더불어 스포츠 미디어 홍보 마케팅이 특히 중요한 만큼 위원회를 돕고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위원회는 알앤비와 내년에 개최되는 각 종 국제대회, 국제스포츠세미나 등 국,내외 스포츠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양 단체가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