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태권도신문] 인천태권도호신술위원회(Incheon Taekwondo Self Defence Committee 회장 윤승완, 이하 ‘위원회’)는 인천계양구태권도협회(회장 윤종칠, 이하 ‘협회’)는 상호 태권도호신술 발전과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8일(월) 오전 11시 계양구태권도협회 사무실에서 IncheonTSDC 윤승완 회장과 김진규 사무총장과 협회 윤종칠 회장, 송현석 전무이사, 김철준 심사분과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양 기관은 태권도 호신술 교육 및 세미나 개최, 현장실습(인턴십) 참여 및 지도자 자격 취득, 스포츠이벤트 참여 및 지원 등 지역 및 국가산업을 선도할 창의적이고, 생산적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위원회 윤승완 회장은 “지역사회와 더불어 태권도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는 계양구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게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태권도 호신술 활성화와 더불어 태권도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함께 정진할 것이다."라고 말하면서 "더 나아가 위원회가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기 위해 협회와 최선의 협력을 이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협회 윤종칠 회장은 “이 협약식을 통해 위원회와 함께 글로벌 성장을 이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협회 차원에서도 태권도 호신술 활성화를 위해 힘쓸 것이다. 그리고 협회는 앞으로 태권도 호신술에 관한 프로그램 개발 및 대회 참여에 적극 동참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