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태권도신문] 사단법인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회장 박범진)는 '제5회 행복나눔 태권도 글로벌 페스티벌'을 앞두고 공동 주최 기관인 사단법인 세계교육문화원와 함께 수원에 위치한 경동원 보육원에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사랑의 쌀과 학용품 등 맛있는 간식을 나누면서 인성 교육 및 위한 재능기부 태권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 자리에는 행복한 신동태권도장 및 용인대 청룡태권도장 지도진들이 준비한 태권도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과 보육원 관계자 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이 행사를 준비해준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박범진 회장, 박영일 상임부회장, 서승완 이사, 변슬범 회원과 세계교육문화원의 임재중 실장과 직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박범진 회장은 “나누면 커진다고 하는데 세계교육문화원과의 나눔 협력으로 함께할 나눔들이 많아져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라고 전하며 ”5월 11일 국기원에서 개최되는 행복나눔태권도 글로벌 페스티벌에 전국 태권도장 수련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세계교육문화원 방정환 회장은 ”태권도 교육이 아이들에게 원대한 비전을 심어주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있을 행사를 성료하여 장차 자라날 태권도 꿈나무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함께 연구하고 추진하고 싶다.” 라고 이번 전달식의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