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태권도신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C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와 지원유통(대표이사 김재식)은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21일(월) 오후 3시, 위원회 본부 사무실에서 서현석 WorldCSC 위원장, 임원진들과 김재식 지원유통 대표이사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두 단체 사이에 긴밀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한 공동개발 연구 ▲어린이건강 관련 제품후원 ▲어린이 스포츠이벤트 지원 및 상생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코로나19 시기에 어린이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많은 때이다. 특히 지원유통에서 어린이들에게 성장과 발달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지원받아 고아원 등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나눔의 행사를 함께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원유통 김재식 대표는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코로나 정국에 위원회와 함께 나눔의 행사 기획까지 하고 있어 더없이 뜻깊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위원회에 주기적 지원을 하여 어린이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고, 많은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삶을 위하여 연구, 개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지원유통은 정관장 공식벤더 업체이며, 전국의 골프장에 이천쌀, 건강식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