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태권도신문]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오응환, 이하 재단)은 가족과 함께 태권도원을 즐길 수 있는 체험 및 공연 이벤트로 17일부터 19일까지, 25일과 26일 오후 1시(토요일은 2시)부터 태권도원 도약센터 일대에서 ‘낭만가득! 태권도원’(이하 이벤트)을 운영한다.
늦가을에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태권도 관련 문제에 도전하는 ‘OX 퀴즈’,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하는 ‘도전! 기네스왕’,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림보왕’ 등의 체험 프로그램과 펠러 비즈 공예, 슈링클스 및 보석십자수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마술, 버블쇼 등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주간 이벤트에 이어 7시부터는 국악, 탭댄스, 버스킹 등의 공연이 도약센터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태권도원 이용 고객을 비롯해 지역 주민들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낭만가득! 태권도원’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가족 식사권, 카페·베이커리 이용권, 편의점·마트 이용권 등의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은 “태권도원은 이미 최고의 여행지로서 올 가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라며“처음 방문도 즐거운 태권도원! 다시 와도 새롭고 행복한 태권도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