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태권도신문] 세계줄넘기위원회(WorldJRC, 회장 김후준, 이하 ‘위원회’)는 국내 1등 줄넘기 제조업체 ㈜ 제이제이알 스포츠(대표 김연민)와 상호 스포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은 19일(목)오전11시에 세계줄넘기위원회 사무실에서 WorldJRC김후준 회장, 변기태 사무총장과 JJR 스포츠 김연민 대표 및 임원들이 참석했고, 세계스포츠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위원회는 이번 협약식 체결에 따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줄넘기클럽 활성화를 위해 재능기부 활동 ▲줄넘기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을 구축 ▲ 줄넘기사업 및 프로그램 공동 개발 연구 ▲국제스포츠 이벤트 참여 및 지원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위원회 김후준 회장은 “줄넘기산업 대표 브랜드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더욱 더 감회가 남다르다고 생각한다. 이번에 제이제이알 스포츠와 업무협약을 통해 스포츠발전과 줄넘기가 세계화에 기여함을 물론 공존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함께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제이제이알 스포츠 김연민 대표는 “대한민국 스포츠발전에 이바지하는 일에 함께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생활체육을 위해 두 단체가 협력하여 인재 양성에 앞장설 것이며, 또한 스포츠발전을 위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제이제이알스포츠는 2005년부터 줄넘기 개발을 시작하여 특허를 비롯한 총11건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는 업계 최초로 "어린이제품 공통안전 기준"에 준하여 중금속(납, 카드뮴)과6종의 프탈레이트계 가소제(DEHP, DBP, BBP, DINP, DIDP, DNOP)가 불검출된 제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